산타가 나타났다! '크리스마스 페어 시즌2' 킨텍스서 개최

입력 : 2015.12.14 14:47

20일까지 킨텍스 전시장서 개최… 연말 선물 구매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거리마다 오고 가는 사람들의 물결 깊은 크리스마스 또 찾아 왔네. 어린이도 노인들도 모두 다 함께 웃음소리 끊이질 않네"

캐롤 '실버벨'의 가사처럼 12월이 되자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즐기며 연말 파티를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눈에 띈다. 일찌감치 트리를 꺼내 장식한 가정이 있는가 하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행렬, 소중한 사람에게 주기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도 있다.

만약 이 모든 것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무엇인가를 찾고 있다면 '크리스마스 페어 시즌2(Korea Christmas Fair Season II)' 박람회가 그 해답이 될 것이다. 크리스마스 페어 시즌2는 오는 20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린다. 지난해에 이어 더욱 알찬 내용으로 준비된 이번 행사가 잊을 수 없는 성탄의 추억을 만들어준다.


크리스마스 페어 시즌 2는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이벤트, 쇼핑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몰리매너스 코리아와 함께 영어 예절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는 것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피아노 공연, 밴드공연, 커피 테이스팅, 눈꽃 크리스마스 선물포장, 생크림케이크 만들기, 필러비즈 크리스마스 스노우볼 만들기 등의 부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별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핀란드 산타마을에서 진짜 산타가 방문하는 '산타가 나타났다'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것. 이외에도 체험이벤트와 크리스마스 모닝 이벤트, 현장 경품 추첨 이벤트, 크리스마스 부기우기 피아노 콘서트 등도 펼쳐진다.

다양한 선물과 크리스마스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득템의 기회도 놓치지 말자. 롯데백화점의 연말 선물 특별 판매전인 '롯데 박싱데이'와 디저트&핸드메이드 플리마켓인 '크리스마스 마켓', 아이들을 위한 용품 및 선물 전시전인 '칠드런스 원더랜드' 등이 동시 개최된다.

더불어 구세군 자선냄비, 컴패션, 월드쉐어, 어린이재단 등 자선단체들이 운영하는 부대행사에 참여해 특별한 나눔의 손길을 전할 수 있다.

킨텍스 관계자는 "지난해 큰 반향을 일으켰던 크리스마스 페어가 더욱 풍성해진 모습으로 다시 찾아왔다. 주말 동안만 해도 가족, 친구, 연인 등 관람객 7만 여명이 참가해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준비를 위해 페어에 참가해 가장 기억에 남는 성탄절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페어 시즌2는 사전 등록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hristmas.co.kr) 또는 유튜브 영상(https://youtu.be/abfipF9hiV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