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성수아트페어 개막… 19일까지 에스팩토리

  • 윤다함 기자

입력 : 2023.09.19 16:26

작가 100여 명의 작품 300여 점 선봬

 
다양성과 독특함을 상징하는 '성수동'을 콘셉트로 한 아트페어가 마련돼 눈길을 끈다. 올해 1회를 맞이하는 '성수아트페어'가 19일부터 24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 3층과 성수아뜰리에, 언더스탠드 에비뉴에서 개최된다. 
 
배준성, 홍성철 초대 작가전을 비롯해 팝아티스트 찰스장, 애니쿤 작가 등의 다양한 작품과 갤러리 15곳이 소개하는 작가 100여 명의 작품 300여 점으로 꾸려진다. 갤러리 까르찌나, 갤러리 까비넷, 에이엔씨, 갤러리은, 갤러리 Inner Space, 미술연구소 프레플로, 서인 갤러리, 아잇 갤러리, 아트프로젝트 씨오, 갤러리 알비, 무빙모먼츠, 콜라스트, 테오화랑, 송정아트, 비디갤러리 등의 갤러리가 참여하며, 성수동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그래피티 작가 위제트의 작품이 내걸린다. 아울러, YONI, 파타곰도리, 모호, 문섭, 권윤성, 최다혜와 붕어 유랑단의 특별전도 볼 수 있다. 
 
성수아뜰리에에는 강선혜, Jung Hwang, Yong Yong, 어느나래, 박소담, 서정원, 정수 등이 참여하는 청년 작가전이 열리며, 언더스탠드 에비뉴에서는 김정태, 이수진, 문영길, 조광현, 박유석, 김현중 등의 작품으로 꾸며지는 미디어 아티스트 특별전이 개최된다.
 
  • 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