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 그레이스' 기획전시회 11월 5일~12일 열려

  • 조선닷컴 라이프미디어팀

입력 : 2017.11.01 16:04

제뉴인글로벌컴퍼니·임피리얼팰리스호텔 갤러리 포월스 공동주관

제뉴인글로벌컴퍼니와 임피리얼팰리스호텔 갤러리 포월스가 공동주관하고, 주간시사매거진이 후원하는, 뷰티인그레이스 기획전시회가 임피리얼팰리스호텔 갤러리 포월스에서 11월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시회는 Beauty In Grace(뷰티인그레이스) 주제 하에, 뉴욕, 싱가폴, 서울에서 개최되는 글로벌전시행사로서, 그로테스크한 느낌을 주는 작품일수록 훌륭한 예술작품이라고 칭송받고 각광받는 현 세대의 Contemporary 미술전시분야에서, 밝고 아름다운 생명력 있는 감성을 전달하는 작품들을 전시함으로써, 진정한 예술의 아름다움과 그 가치를 보여주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뷰티인그레이스 기획전시회는 국내 및 해외에서 활동하는 작가들의 그룹전시회로서, 7일의 전시 기간동안 작품을 전시한다. 국내외에서 진취적으로 활동하며, 자신의 작품세계를 열정적으로 성실하게 구축해나가고 있는 전미선, 전인수, 김영옥, 윤쌍웅, 김청영, 유금희, 서숙양, 이정아, 박영숙등 실력있는 중견작가들의 아름다운 전시무대가 될 것이다.

제뉴인글로벌컴퍼니는 Beauty In Grace(뷰티인그레이스) 주제 하에, 뉴욕, 싱가폴, 서울에서 개최되는 글로벌전시행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아트전시회를 개최해오고 있다. 이를 통해, 실력있는 작가들이 국내외에서 활발히 작품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국내외 전시회를 통해 국내 컬렉터들과 글로벌 컬렉터들에게 훌륭한 예술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갤러리포월스는 2009년 개관이래 꾸준히 국내외 작가들을 후원 및 인큐베이팅하고 있으며 가능성을 지닌 모든 작가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좋은 작가들이 성장해 나갈수 있는 초석이 되고 있다. 네개의 벽이라는 의미를 지닌 갤러리포월스는 아무것도 없는 화이트큐브 안에서 언제든 새롭고 참신한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되어 다양한 모습으로 변할 수 있는 컨템포러리 전시공간으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임피리얼팰리스호텔 1층 갤러리 포월스에서 11월 5일부터 12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