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4.07.22 11:30

30도를 오르내리는 찜통더위에 아이와 함께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일산 아람누리에서 진행 중인 영웅놀이 체험전 '히어로 대작전' 일산기획전은 지난 5월 오픈 이후 체험시간별 수용인원을 가득 채우며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단위 공간이라는 점이 인기몰이에 한 몫 더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미술, 연극, 신체 등의 모든 영역을 고르게 설계한 통합체험으로 대형 블록을 통한 놀이는 단순히 신체적 감각을 자극할 뿐 아니라, 창의력과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놀이로 아이의 의사소통 능력과 인지 발달, 자아 발달에 도움을 준다.
총 5가지 테마로 구성된 '히어로 대작전' 일산 기획전은 변신하는 곳, 마을을 재건하는 곳, 신체놀이, 연극놀이, 포토존을 체험하며 성취감과 자신감을 발달시킬 수 있는 체험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4단계의 미션을 모두 성공한 히어로들에게 히어로 대작전 표창장 수여식을 통해 책임감과 성취감을 고취해 주고 있다.
본 체험전은 30년 전통의 유아교육 전문 한솔교육과 전문가 집단이 만든 체험전으로 아이와 부모가 함께 보고, 만지고, 느끼며, 체험하는 오감 만족의 장으로, 방학시즌이 끝나는 8월 31일까지 고양 아람누리 갤러리누리(B2)에서 열린다.
히어로 대작전 일산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eduhmuseu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