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다양한 할인 혜택 "문화 바캉스 즐기세요"

입력 : 2011.08.18 14:41




[OSEN=이은화 기자] 2011년 새롭게 돌아온 '아가씨와 건달들'이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김영주, 옥주현, 진구, 이용우, 김무열, 이율, 정선아 등의 캐스팅으로 재미를 더하고 있다.

새로운 감각으로 엔돌핀 뮤지컬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아가씨와 건달들'(제작 CJ E&M)은 다양한 티켓 이벤트로 올 여름 '문화 바캉스'의 계획을 밝혔다.

-방학 특별 청소년&대학생 30% 할인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측은 방학 막바지 가족들과 특별한 외출을 계획하는 주부들과 방학이지만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아 문화 생활을 망설이는 청소년과 대학생들을 위해 30% 할인 혜택을 준비 했다. 28일까지 전화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학생증을 지참해야 한다.

- 하바나 바캉스 3~4인 패키지 최대 20% 할인

휴가 후 일터에 복귀하는 두려움을 친구, 연인과의 공연 나들이로 극복할 수도 있다. 3인의 경우 15%, 4인일 경우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친구들과 함께 그룹 패키지로 할인 받고 관람 후 시원한 맥주를 한 잔 곁들인다면 휴가 후유증도 한 방에 날릴 듯하다.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을 저렴한 가격에 원스톱 예매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뮤지컬 '캣츠', 뮤지컬 갈라콘서트 '팬텀&지킬 콘서트' 이 세 가지 뮤지컬 Big 3패키지를 서둘러 예매한다면 알뜰한 가격으로 하반기 최고의 공연을 만날 수 있다.

-‘스카이’가 쏜다! 헬스이용권

지난 주 영화 ‘최종병기 활’의 개봉을 기념해 관객들에게 영화 관람권을 쏜 김무열에 이어 이번엔 이용우 ‘스카이’가 핫가이들을 위한 헬스 이용권 100장을 선사한다. 8월 21, 23, 28일 공연 예매자 대상으로 이용권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티켓 봉투 속에 들어있는 행운을 확인 할 수 있다.

silver11@osen.co.kr



  • Copyrights ⓒ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