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에게 사랑받는 세대공감 뮤지컬 '제너두'

입력 : 2008.07.24 15:15 | 수정 : 2008.08.13 15:38

슈퍼주니어의 강인, 김희철의 뮤지컬 데뷔작

2008 Tony Award 4개 부문 노미네이트
흥행성에 이어 작품성을 인정 받은 브로드웨이 뮤지컬
80년대 최고의 인기 스타 올리비아 뉴튼존의 영화 제너두의 뮤지컬화
슈퍼주니어의 강인, 김희철의 뮤지컬 데뷔작
뮤지컬계의 숨은 보석들 한데모여 각양각색 매력발산


공연 정보


기간 : 2008년 9월 9일 ~ 11월 23일
장소 :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시간 : 평일 8시 / 토 4시, 7시 30분
        일, 공휴일 3시, 6시 30분 (월 쉼)
       (9/14 4시 1회 공연
        9/15 3시, 6시 30분 2회공연)
가격 : VIP석 99,000원  R석 88,000원
        S석 66,000원  패너두석 44,000원


공연 소개


뮤지컬 제너두, 스타들의 총집합
슈퍼주니어 강인, 김희철 제너두로 뮤지컬 전격 데뷔
뮤지컬계의 숨은 보석들 한데모여 각양각색 매력발산


소녀 팬들의 사랑을 온 몸에 받으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자랑하는 13인조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강인과 김희철의 뮤지컬 제너두 출연이 결정되면서 가요계와 공연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강인과 김희철은 뮤지컬 제너두에서 신화 속 뮤즈인 여주인공 KIRA와 사랑에 빠지는 예술 지망생 SONNY를 연기한다.

이미 춤과 노래에 능숙한 강인과 김희철. 음악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라디오 DJ, 영화, 드라마, 시트콤을 비롯해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냈던 이들이 서는 무대에서는 과연 어떤 장면들이 연출될지 기대가 된다.


강인, 김희철과 함께 캐스팅 된 또 한 명의 SONNY, 바로 뮤지컬 배우 이건명이다. 
2001년 한국 뮤지컬 대상에서 신인상을 받고 2003년에는 인기스타상까지 거머쥔 최고의 인기스타로 미스사이공, 아이다를 비롯해 틱틱붐에서는 한 층 깊어진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고 가장 최근에는 연극 나생문에 데니안과 함께 출연해 무사를 연기하여 연기력 또한 확실히 인정받았다.


드라마 온에어에서 인상깊은 연기로 스타 반열에 오른 홍지민은 스위니 토드의 러빗 부인역을 완벽히 소화해 2008년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시카고의 옥주현과 끝까지 치열한 경합을 벌인 바 있다. 이번 뮤지컬 제너두에서는 뮤즈의 맏언니 멜포메네를 연기하게 된다. 연기로는 두말 할 나위 없는 배우 홍지민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2008 토니상 4개 부문 노미네이트, 모두에게 사랑받는 세대공감 뮤지컬


제너두는 올리비아 뉴튼 존과 뮤지션 E.L.O의 유명한 팝 뮤직 Xanadu가 흐르는 신나고 코믹한 롤러스케이팅 뮤지컬로 인간과 신의 사랑을 통해 따뜻한 사랑과 예술의 참 된 가치를 일깨워주는 작품이다.

1980년 진 캘리와 올리비아 뉴튼 존이 출연했던 영화 제너두 상영 당시 영화에서 올리비아 뉴튼 존이 부른 타이틀곡 Xanadu와 Magic, Suddenly 등은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1위를 차지 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후 2007년 6월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새롭게 태어나 2008년 토니상 4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2008 Outer Critics Circle Awards에서 Best New Musical Winner를 수상 하면서 흥행성과 동시에 그 작품성 또한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뮤지컬 제너두는 공연의 메카인 미국 브로드웨이의 헬렌 헤이즈 극장에서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공연 중이다.


이렇듯 뮤지컬 제너두의 브로드웨이에서의 명성과 끊임없는 찬사가 국내에서도 예외는 아닐 것이다.

40대의 중장년 층은 올리비아 뉴튼 존의 음악을 들으며 향수에 젖어들게 되고 30대는 그 시대를 풍미하던 추억의 롤러 스케이트장과 마주한다. 그리고 10, 20대의 젊은 세대는 슈퍼주니어에 열광한다.

 시놉시스

음악, 춤, 스포츠, 모든 예술의 통합체 제너두


그리스 여신 키라와 예술 지망생 쏘니가 탄생시킨 신비의 롤러 디스코 장. 키라는 1980년에 신의 세계 올림푸스에서 지구에 있는 캘리포니아의 베니스 해변으로 내려오게 되는데 지상에서 한 예술 지망생인 쏘니를 만나 그에게 예술적 영감을 불어넣어 주고 쏘니는 뛰어난 예술적인 창의력을 발휘하게 된다.제너두는 그들에 의해 탄생된 최초의 롤러 디스코 장의 이름이다.


뮤즈의 리더 키라와 지상의 예술가 지망생 쏘니의 사랑. 인간을 사랑 해서는 안되는 뮤즈의 수칙. 그러나 키라와 쏘니는 서로 사랑의 감정을 느끼지만 질투에 빠져 있던 두 언니들의 음모에 키라와 쏘니의 사랑 또한 큰 혼란에 휩싸이게 되는데..


 

  • CP